갤럭시 S22+ Error Code 13131 해결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에러 코드 13131은 일반적으로 Samsung Galaxy S22+의 웹사이트 인증서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시간과 날짜 설정 확인: 올바른 시간과 날짜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HTTPS 연결 시 인증서 검증에 필요합니다.
-
Wi-Fi 연결 확인: Wi-Fi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라우터 설정을 확인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
단말기 재부팅: 갤럭시 S22+을 재부팅하고 다시 시도해보십시오.
-
인증서 업데이트: Google Play 스토어에서 SSL 인증서 업데이트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여 인증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유선 연결 시도: Wi-Fi 연결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이동 통신망을 통해 유선으로 연결하고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
고객 지원 연락: 위의 조치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amsung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