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굉장히 효율적입니다.

각종 세금과 관련된 업무를 처리해야 할
때에는 국세청을 통해서 처리하곤 합니다.
요즘에는 국세청홈택스 라는 모바일 서비
스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피씨로 홈페이
지를 이용하여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할 수
도 있으며 국세청 홈택스 모바일 어플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요. 오늘 저와 함께 살펴
보시면서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국세청홈택스고객센터전화번호 부터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번없이 126 으로 전화를 하시면 국세청
고객센터로 연결되기 때문에 사용해 보세요.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26에
전화를 거시면, 세법, 납세다, 탈세 제보,
홈택스 상담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국세청홈택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이 궁금하실 수가 있으실텐데요. 영업시간 같
은 경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라고 하니
영업 시간 내에 잘 전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모바일 어플로도
똑같은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 알
고 계신가요?
핸드폰 내에 공인인증서만 설치되어 있으면
홈택스 어플에서 통합로그인을 통해서 진행
하실 수가 있게 되는데요. 신고 납부, 조회
발급, 증명발급부터 연말정산과 다양한 업
무를 보실 수가 있으니 세상 정말 좋아졌습
니다.

위 사진은 모바일 어플로된 국세청 홈택스
어플 첫 화면 입니다. 로그인은 공인인증서
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참고해 주십시오.
만약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내
에 전화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렇게 어플
앱을 통해서 처리를 하실 수가 있겠지요.

오늘은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간단한 기본 정보
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아요.
홈택스는 이제 우리 생활에서는 떼어 놓을
수 없을 만큼 잘 구축되어 있으며, 또한 굉
장히 효율적입니다.
오히려 모바일 홈택스 국세청을 사용하는
것을 장려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사용해 보
지 않으신 분들은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 보
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