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바지 사이즈표 여자 상의 하의 28 30 32 34 36 38 허리, 엉덩이, 허벅지, 둘레, 밑위, 꼭 참조하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by salredin 2020. 11. 21.
반응형

 

 

 

요즘 코로나때문에도 그렇고 인터넷이나 홈쇼핑을 많이하시죠? 비대면이 활발하게 됨으로써 눈으로 보고 사야 하는 시대입니다. 그런데 생산국가마다 표준화된 규격이 아니라서 입어보면 다시 반품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내 신체 사이즈가 얼마고, 어떤 걸 사야하는지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래는 남자 여자 사이즈표입니다. 국가마다, 제조회사마다 약간 다를 수 있으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수치는 알았으나 실질적으로 치수를 재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내 신체사이즈에 맞아야하기 때문이죠.

 

 

 

허리둘레는 내가 평소에 알맞게 입는 바지를 바닥에 표줍시다. 그 길이 단면을 잰 후 ×2를 해주시면 됩니다.

 

엉덩이 사이즈는 바지 가랑이가 끝나는 부분부터 3센티미터 위로 올라와 엉덩이 단면 가로를 잰 길이입니다.

 

밑단은 바지단면의 두배 길이입니다.

 

밑위는 허리가 시작되는 바지부터 가랑이가 끝나는 부분입니다.

 

허벅지 둘레는 밑위에서 시작되는 부분 다리 가로길이를 잰 단면 두배수치 입니다.

 

총 기장은 바지의 끝꽈 끝 길이입니다.

 

 

 

아래는 여자바지 치수입니다.

인치는 미국과 유럽에서 두루 쓰이는 측정방법입니다. cm와의 비교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자의 24인치는 허리둘레 약 60cm입니다.

 

스몰라지, 투엑스라지로 표기되어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래는 44, 55, 66사이즈 표기방법입니다.

 

 

 

 

 

남자상의 치수표입니다.

남자는 스몰사이즈가 가슴둘레평균 90cm부터 측정됩니다.

가슴둘레는 가슴을 수평으로 유지하고, 가슴부피가 제일 큰 부분을 측정해야합니다.

 

 

여성상의 사이즈도 가슴둘레에서 가장 부피가 큰 부분을 재야합니다.

 

 

각국의 사이즈표입니다. 나라별로도 사이즈가 다르니 꼭 참조하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