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스 한다감 나이 남편 한옥 집 친정집 재벌설 해명 아버지 직업 무엇?

salredin 2020. 10. 8.
반응형

 

배우 한다감 나이 80년생 41세

남편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한다감 아버지 직업 사업가로 알려져있네요!

7일 방송되는 라스에서는 배우 한다감이 출연했는데요.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차도녀 역할을 도맡아 하던 배우 한다감은 지난 1월 결혼 후에는 새색시의 일상을 공개,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이 거주하는 1000여 평 친정집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한다감의 친정은 사진으로 담기 어려울 정도의 규모를 자랑하고, 집안에 찜질방과 전용 산책로까지 꾸며져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집 공개 후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한다감은 "(재벌 딸이냐는) 오해를 많이 하시는데"라며 재벌성을 해명하고 1000평 대저택 한옥집 완성 과정 에피소드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이때 MC 안영미는 "용인 민속촌을 보는 거 같다"고 감탄했다고 해 한다감이 전할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했습니다.

 

또 한다감은 집 주변을 산책하는 데만 약 30분 걸릴 정도로 큰 규모인 친정집이 방송전부터 인근 핫플레이스였으며 아버지가 손수 웰컴 드링크를 준비 중인 사실을 고백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다감의 으리으리한 저택 만큼 딸의 행복이 우선인 그의 아버지도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던 터. 한다감은 아버지의 딸 바보 에피소드와 은퇴 후 새 취미생활에 푹 빠진 아버지가 고추 왕에 등극한 사연 등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키운다고 합니다.

 

집 토크 외에도 김구라를 쥐었다 폈다하는 한다감의 예능감과 솔직 토크를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한다감은 과거 예능에서 한 지붕 생활을 했던 김구라가 민폐 하객으로 변신한 사연을 고발하며 "전화번호를 지웠다"라고 김구라 앞 쿨한 절교?를 선언한다고 해 이들의 사연을 궁금하게 했습니다.

 

또 드라마 '구미호:여우누이뎐' 촬영 당시 화제를 모은 인간 구미호 4단 변신 과거를 회상, "CG 아니에요"라며 입에 불빛 구슬을 넣어야 했던 리얼 연기 투혼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특히 비혼주의자였던 한다감이 결혼까지 쾌속 질주를 결심케 한 남편과의 이야기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남편과 정반대라 싸울 일이 없다는 한다감은 평소 애교가 없는 편이지만, 남편에게 애교를 부리고 싶을 때 눈치 게임을 펼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