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나이 인스타 (feat.김종국 조카 & 남창희 ) 내용과 본인 개인 사진을 게시해두곤 하는데
소야 인스타그램 캡처
오촌 당숙이 김종국 이라는 가수 소야! 김종국 5촌 조카라고 알려져있다. 소야는 최근 남창희가 흑심을 품어서 방송에서 언급이 된 후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사람들이 소야가 누구냐고 관심을 갖게되었다. 소야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1세이다. 오촌당숙인 김종국 나이는 76년생으로 소야 김종국 나이차이는 14년차이다.
소야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티마우스 피쳐링 활동을 하는 등 일명 마이티걸(?)로 활동하였다고 한다 ㅎㅎ 쏘야라고 불르는 사람이 많아서 소야로 불러달라고 애원하기도 했다고 한다. 소야 키는 163cm이고 각선미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여초커뮤니티에서 다리미인으로 언급된다고 한다. (워너비 다리?)
출처=나무위키
김종국은 “외모도 예쁘지만 애가 괜찮다. 예의도 있고. 그런데 왜 그러냐”고 물었다. 남창희는 “형이랑 가족 되면 좋은 거 있냐. 그냥 궁금해서 그런다. 형과 가족 되는 길은 그 길밖에 없는 것 같다”고 했다.
“소야를 얻기 위해 나와 축구 대결에서 이겨야 한다”고 방어한 김종국에게 남창희는 “붙으면 된다. 어디 가서 나쁜 소리 안 듣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하하도 “경기에서 이기면 소야와의 식사 자리라도 마련하자”고 바람을 넣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소야의 의견은 상관없이 자기들끼리 뭐 하는 거냐”며 황당해 했다. 방송 직후 소야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민일보
한편 김종국과 남창희의 미우새 출연으로 소환된 소야는 영문을 모른채 실검top10에... 본인
의사와 상괸없이 남창희와 엮야벌임.,,
소야 인스타그램 캡처
소야는 인스타그램에 음원활동 내용과 본인 개인 사진을 게시해두곤 하는데, 팔로워 5.2만명으로 생각
댓글